재단 활동


취암장학재단, 한양대학교에 1500만원 학술금 전달

aaa14028174b1.png


취암장학재단은 12월 24일,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1500만원을 전달했다.

 

이번 학술금은 우리사회의 우수한 미래인재 양성과 식품영양학과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/영양의 공급을 주도하고 웰빙 사회 구현에 기여하는데 기반이 되어 영양사 및 연구원의 자질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.

 

취암장학재단 관계자는 “식품산업의 미래인 푸드테크(food+technology)산업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식품 분야의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”며 “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업계의 발전을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